티스토리 뷰

반응형

웰컴투 살달리에서 삼달이가 사진전 구상을 하던 장소는 서귀포의 성산읍에 위치한 경치 좋은 베이커리카페 서귀피안이다. 큰 창으로 성산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매우 아름다운 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이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서귀피안

 

제주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고 대형카페또한 너무 많다. 처음 서귀피안을 알았을 때는 매장의 메인 컬러가 눈에 들어와서 관심이 갔었는데 막상 가보니 뷰가 너무 멋진 곳이었다. 매장도 좌우로 나뉘어져 제법 컸고 삼달리에 나왔던 장면은 메인 공간이 아니고 바로 옆 공간이다.

 

 

삼달이가 앉아 있는 곳은 윗사진의 옆일

 

성산 쪽과 가까운 편인 서귀피안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다른 카페들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공간을 선물하는데 그 이유는 큰 창으로 바다를 보면서 페러글라이딩 하는 상면을 매장에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월정리에 서퍼들이 많다면 여기서는 이런 풍경 때문에 다른 느낌이 든다. 우선 대형 창으로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탁 트인 풍경이 너무 시원하게 다가온다. 한적한 분위기와 조용한 환경에서 즐기는 디저트와 커피는 내가 제주에 왔구나 하는 느낌보다는 어쩌면 약가 외국 같은 느낌도 드는 건 나만의 착각일까? 웰컴투 삼달리를 보기 전에 이미 다녀왔던 곳이었지만 삼달이가 앉아 있는 장면을 보니 바로 이곳임을 알아봤다. 드라마를 보고 다녀왔으면 삼달이가 앉아 있던 창을 배경으로 담아왔을 텐데 아쉽다. 참고로 삼달이 언니와 형부가 앉아서 이야길 나누었던 카페는 같은 서귀포에 위치한 덴드리라는 감귤체험이 가능한 카페다. 이곳과는 달리 작지만 예쁜 곳이라 서귀포에 간다면 여기도 추천한다.

 

 

 

'맛있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산 베이글카페 브리에브레드  (2) 2024.04.14
경주카페 러스틱커피  (0) 2024.03.25
함덕 맛집 함덕골목 식당  (0) 2024.01.26
삼달리 촬영지 카페 덴드리  (2) 2024.01.21
삼달리 촬영지 10곳  (2) 2024.01.19